2016년 6월 8일 수요일

전세계 클린데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IWF)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거창군 웅곡천서 170여명 참여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합니다.!!!

전세계 클린데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IWF)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거창군 웅곡천서 170여명 참여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합니다.!!!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환경을 깨끗하게 만들고 
환경보호의식을 고취시키는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페루, 브라질, 콜롬비아, 필리핀, 캄보디아, 태국, 몽골 등 세계 각국에서 6만여 명이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했다.


 170여 명의 참가자들은 거창군 웅곡천에 모여 하천 정화활동을 펼쳤다. 
참가자들을 격려하고자 현장에 참석한 김삼수 거창군 환경과장은 “양동인 군수”를 대신한 격려사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가진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회원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김덕선 경남 지체장애인 협회장”과 “신승범 거창읍 개발과장”과 직원들도 현장에 나와 환경정화활동을 위해 모인 위러브유 운동본부 회원과 함께한 지역민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참가자들은 하천 일대를 돌아보며 무분별하게 버려진 종이컵과 과자봉지, 담배꽁초, 나무젓가락 등을 수거해 봉투에 담았다.

가족과 함께 참여한 이동협(43) 씨는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어서 참으로 기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친구들과 쓰레기를 줍던 조상민(17) 학생은 “늦은 시간까지 이불속에서 쉴 수 있는 일요일인데 학교 친구와 선, 후배들(같은 학교학생 12명 참여)과 함께 내가 살고 있는 곳에서 이렇게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무척이나 좋다”고 기뻐했다.

같은 날 거제서는 200여 명이 덕포 해수욕장을 정화했다. 
김해 해반천, 남해 남해읍, 양산 물금읍, 진주, 창원 광려천, 통영 법송리 등 경남 곳곳에서 클린월드운동이 전개돼 3000여 명이 참여했다.


출처 : 뉴스경남
http://www.newsgn.com/sub_read.html?uid=127249&section=sc6&section2=




5월22일 '클린데이'
전국과 전세계에서 동시에 이루어지는 클린월드 운동입니다.^^
지역 기사들이 속속 올라오고있네요~~

기사를 볼때마다 마음에 감동이 밀려옵니다~~
환경보호, 환경정화를 위해 이렇게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하고 있다니
대단하지 않나요?? 듬직합니다.
우리 후손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지구를 물려줍시다.^^
클린데이~~ 클린월드 ~~ 화이팅!!


전세계 클린데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IWF)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거창군 웅곡천서 170여명 참여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합니다.!!! 


댓글 9개:

  1. 흰색이라서 그런지 백의천사들 같네여~!^^

    답글삭제
  2. 전세계 클린데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IWF)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함께 할 수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나 할수 없기에~~ 더욱 갚진것 같애요 ^^

      삭제
  3. 그러니까요 ㅎㅎㅎㅎ 괜히 전세계 클린월드가 아니랑께요 ㅎ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우리모두~~ 마음을 모아~ 클린월드~해봅시다. ^^

      삭제
    2. 동참하면서~ 정말 어마어마 하다는걸 느꼈어요 ^^

      삭제
  4. 정말 전세계적으로 함께한 클린데이!!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