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9일 목요일

오늘의유머/사랑하는 남편을위해 하루세끼 식사/웃긴사진

오늘의유머/사랑하는 남편을위해 하루세끼 식사/웃긴사진

인터넷에 있길래 퍼와서
남편에게 문자전송했더니...
빵 터졌다고하네요ㅋㅋㅋ

사랑하는 남편을위해 하루세끼 식사를...
인디언밥
사또밥
고래밥 ㅋㅋ

이렇게 상차리면 하루하루가 얼마나 좋을까요.
잠시...생각하며 웃어봅니다ㅋ

댓글 7개:

  1. ㅋㅋㅋ 저렇게 간단히 해결되면 참 좋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그쵸??ㅋㅋ 모두 공감입니다.ㅋ

      삭제
  2. ㅋㅋㅋ 저렇게 간단히 해결되면 참 좋겠어요.

    답글삭제
  3. 전 인디안밥, 사또밥,고래밥 모두 좋아해요~~~ 남편도 좋아했으면..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에 말아먹으면 참 좋을텐데.ㅋ

      삭제
  4. 사또밥까지는 용서가 되는데 마지막 고래밥에서 절규...
    속까지 비어있어요.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아.. 그런깊은.ㅋㅋㅋㅋ
      잠시나마 상상이라도 하며 ㅋㅋ웃어보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