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7일 화요일

노란얼굴/노란피부에 잘어울리는 머리염색 색깔~~오렌지 브라운/레드브라운/애쉬브라운

노란얼굴/노란피부에 잘어울리는 머리염색 색깔~~



얼굴이 노래서 고민이죠.ㅠㅠㅠ
어떤색이 피부에 잘어울릴까요?????????????
노란피부에 맞는 염색을 알아보겠습니다. ^^




출처 :퍼옴(기억이..)


노란피부는 주로붉은계열
오렌지 브라운/레드브라운/애쉬브라운이 좋다고 합니다.

반대로 하면 낭패를보는 색은
지나치게 밝은 갈색이나 옐로우 계열은 얼굴의 노란기를 더욱더 
부각시킨다고 하니 
피부에 맞는 머리염색으로 예쁘니 되세용 ^^


노란얼굴/노란피부에 잘어울리는 머리염색 색깔~~

댓글 10개:

  1. 우리나라 많은 여성분들이 오렌지 브라운색이 잘 어울리는 이유를 오늘 알게되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저도 피부가 아주아주 노랑이라 ㅋㅋ

      삭제
  2. 피부톤이 통일된 것도 깔끔해 보이는 것 같아요. 저는 군데 군데 붉어서..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다음엔 붉은톤 피부에 어울리는 헤어색도 올려볼께요 ^^

      삭제
  3. 갈색으로 염색 안하는 이유..ㅋㅋ 진짜 더 노래보여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 맞아요 ㅋ 저도 해보니 그렇더라구요

      삭제
  4. 저는 갈색이 얼굴에 어울려요 ㅠㅠ검정색하면 촌사람같이 보이고..붉은색하면 너무 일본사람같아보인다능...............그냥 자연미인이고 싶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저도 자연미인이 되고싶네요 ㅋㅋ
      전지현처럼~~ 검은 생머리 ..........

      삭제
  5. 머리 염색도 맘대로 할 수없는 나이...ㅋㅋ

    답글삭제
  6. ㅋㅋㅋ저는 얼굴과 어울리는것은 고려하지않은채
    아무렇게하고다녀요 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