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1일 토요일

수제 요플레만들었어요~ 우유+딸기쨈+유산균요플레

수제 요플레만들었어요~ 우유+딸기쨈+유산균요플레  ~너무너무 맛있어요^^



사먹는 요플레는 설탕이 너무 많이들어 있어서
달기만 한데~~




집에서 만드는 요플레는 제대로 건강식이에요.^^  유산균 덩어리 ㅋ

우유넣고 딸기잼 넣고 수제요플레 넣고
섞었어요~~~  



우리딸도  사먹는것보다 좋아해요~~^^

유리병에 균과 우유를 넣고 실온에서

 8시간정도 두면 맛있는 유산균 요플레가되요~^^
덜어먹고 덜어먹고....하면 된답니다.
우리 님들도 만들어보세용~~^^♥




댓글 6개:

  1. 건강식 요플레 너무 좋은데요~~^^

    답글삭제
    답글
    1. 설탕을 뺀~~ 아주아주 장건강에 좋은 요플레입니다. ^^

      삭제
  2. 오~~~많다.ㅋㅋㅋㅋㅋㅋ저도 한참 요플레를 만들어먹었었는데 귀찮네여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저도 귀찮아서 ㅋ
      언니집에 놀러갔다가 얻어 먹고 왔어요 ㅋ

      삭제
  3. 조금만 부지런하면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길 수 있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맞아요`~~
      부지런함 ㅠㅠㅠ 그것이 문제네요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