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9일 일요일

머리예쁘게 땋기~~~

유치원 가기전에 예쁘게 머리땋아주었어요.
손에 솜씨가 없어서.ㅠ
평소엔 잘 못해요ㅋㅋㅋ

좋아하는걸보니... 다음에도 또 해줘야 겠네요
하다보면 일취월장 하겠죠???ㅋ

댓글 4개:

  1. 깔끔하고 예쁘게 땋으셨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발전에 발전을 거듭한 머리죠 ㅠㅠㅠ

      삭제
  2. 정말 예쁘게 땋으셨네요~ 머리핀이랑 잘어울려요~b

    답글삭제
    답글
    1. 클수록.. 따님에 요구사항이 늘고 있어요 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