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1일 토요일

인천 부평구 갈산동맛집 커피볶는예술집/커피볶는집 자몽에이드쥬스/망고쥬스~ 시원시원합니다.ㅋㅋ

인천 부평구 갈산동맛집 커피볶는예술집/커피볶는집 자몽에이드쥬스/망고쥬스~ 시원시원합니다.ㅋㅋ




집에오는길에 너무 덥길래 시원한거 한잔하러 
들어왔어요.^^
울 딸래미랑 오붓하게 데이트중이에요 ㅋㅋ




우리딸은 망고쥬스~~
얼음이랑 쉭쉭~ 갈아서 어찌나 시원한지...
저는 이가 시려서 한입 뺃어먹고 안먹었어요.ㅋㅋ





망고쥬스와 자몽에이드쥬스~~
오랜만에 먹었더니.. 돈주고 사먹는것도
좋은것 같네요 ^^






여기 커피볶는집/ 커피볶는예술집은
커피를먹어야 했지만.ㅋㅋㅋ
오후에 커피먹으면 잠시 안오는 관계로... 다음에 먹기로 하고
쥬스를 대신했습니다.ㅋ




요건 주인장님꺼..~~~
일본애니메이션에 나온 요괴괴물인데..ㅋㅋ
요렇게 보온병으로 나왔더라구요~귀엽네요 ㅋ

댓글 7개:

  1. 시원하게 맛있었을것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날이 후덥지근 해서~~ 너무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

      삭제
  2. 음료가 큰건가요? 따님이 아직 어린 소녀군여~~^^
    가오나시는 안아줘야 할 것 같아요~ㅋ

    답글삭제
    답글
    1. 음료 사진이 엄청 크게 나왔어요 ㅋㅋㅋ

      삭제
  3. 음료가 큰건가요? 따님이 아직 어린 소녀군여~~^^
    가오나시는 안아줘야 할 것 같아요~ㅋ

    답글삭제
    답글
    1. 가오나시가. 보온병이름인가봐요 ㅋ

      삭제
  4. 리니도 자몽자몽자몽 ! ㅋㅋㅋㅋㅋㅋㅋㅋ마시고싶네여 ㅠㅠㅠ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