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9일 일요일

7살 어금니가 나기 시작했어요.치과검진 가야겠네요.

오오~~~~어금니가 또 올라오고 있어요.
살을찢고  나오는 시기라...
아프다고 칭얼거리네요.~~~^^
피도 조금 나기도해요.~~

치과 검진도 가야할텐데...
견적이 많이 나올까봐 걱정 되네요~

댓글 4개:

  1. 에구.. 한참 아플 때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한번씩 욱신 할때마다..고통을 호소중 ㅠ

      삭제
  2. 어금니 나면 치과 가야하는거군요..ㅋㅋ 아프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치과 검진을 받을때가 되서 겸사겸사 가보ㅏ야 겠어요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