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8일 수요일

롯데마트~치키타 프리미엄바나나 /치키타바나나 알뜰하게~~ 할인행사!!!!


롯데마트~치키타 프리미엄바나나 알뜰하게~~ 할인행사!!!!



오늘은 달달한게 먹고싶네요.ㅋ
롯데마트갔더니 치키타 프리미엄바나나가
할인행사중이더라고요~^^
냉큼 들고 집으로 와서~~~뜯자마자...그자리에서 2개를 뚝딱..
헤치워 버렸어요ㅋ









달달한게 너무너무 맛나네요ㅋ

요기 점박힌거 보이시죠??
바나나는 검은점이 많을수록 달다는거
잊지마시고~~~맛있는바나나 구입하세용~~^^



롯데마트~치키타 프리미엄바나나 알뜰하게~~ 할인행사!!!!

댓글 3개:

  1. 치키타 프리미엄 바나나는 첨 봐요~~ 알뜰구매 좋은데요~~ㅎㅎ

    답글삭제
  2. 달달한 바나나는 진짜 맛잇죠!!그리고 배고플때 하나씩 먹으면 엄청 든든 ㅠ 근데 자주 손이 안가는 과일중 하나에여 ㅠㅠㅠㅠㅠ

    답글삭제
  3. 바나나바나나 ㅋㅋㅋ 저도 지금 딱 먹고싶어요 달달한거!! 오후의 나른함을 이기고싶어요ㅋㅋㅋ

    답글삭제